한(1) 지인이 저에게 유튜브 두(2) 개를 보내왔습니다. 여기에 우리나라의 부정선거에 관한 전문가들의 의견이 담겨 있었습니다. 제가 이들의 강의를 자세히 경청했습니다. 이들의 강의 주제들입니다. (1) VON 뉴스(김미영, "세계 부정선거 센터 A-WEB 수원 선관위 연수원에 있다! 한국전자 투표소는 중국 일대일로 대리회사다", (2) 이제봉 교수("대통령 구속은 부정선거 은폐하려는 사법부의 부정선거 카르텔의 이중장치다") 입니다. 제가 이 두(2) 분의 강의를 심도 있게 경청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이 두(2) 분의 강의를 경청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공병호 티비도 함께 말입니다.
상기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다 보면 저에게 이런 생각이 듭니다. 아하! 우리나라가 오랫동안 우리도 모르게, '두(2) 짐승 카르텔'(계13:1-18, Globalists, Cabals, Deep State, Shadow Government) 수하에 있는,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당'의 손아귀에 잡혀 있어 왔구나! 어떤 손아귀 인가요? 이들이 만들어낸,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의 손아귀' 입니다. 적은 규모가 아닙니다. 대단히 크고 조직화된 규모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검은 돈'으로 운영됩니다. 세계를 자신들의 통치하에 두려고, 부정선거로 각국의 지도자들을 선출하는 전략입니다. 이것이 음모론으로 덮여져 오다가, 요즈음 미국을 위시한 세계각국에서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윤 대통령 구속을 계기로, 우리나라에서도 이것이 공식적으로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때(전3:1)가 되었기에 입니다.
상기 전문가들에 의하면, 이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의 책략이, 수십년간 암암리에 비밀적으로, 조직적으로 진행되어 왔다고 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검은 돈과 뇌물로 입니다. 여기에 한번 걸려들면 빠질 수 없는 구조라 합니다. 놀랍게도 중국 공산당이 이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 본부'를 한국에 설립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한국 선거관리 위원회'와 그 '연수원'이라 합니다. 이들이 '전자투표 회사'(KE Voting Company, 장비 개발, 판매)까지 만들어 세계에 팔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이 '부정선거 수출국의 본산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 '중국 공산당'의 검은 돈과 뇌물이 집중적으로 한국에 투자되었다고 합니다. 이 검은 돈으로 한국에서 '친중'이란 명목항에, '종중(중국 공산당을 따르는) 세력들'을 사회 전반에서 걸쳐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1) 국회 의원 (좌측 모두과 우측 일부), (2) 사법부(헌법재판소, 대법원, 고등법원, 대법관, 부장 판사, 검사 등), (3) 선거관리 위원회장과 위원들, (4) 행정부처 고위 관리들, (5) 노동계 수장들과 그 부하들, (6) 교육계 지도자들, 교사들, 교수들, (7) 법과 대학, 의과대학 교수들과 학생들, (8) 연예계 문화계 유명인들, (9) 좌익 언론은 물론, 심지어 우익 신문사들(조선, 동아, 중앙 일보)과 우익 방송사들, (10) 종교계 지도자들(개신교, 천주교, 불교)까지라고 합니다.
특히 이 '검은 돈 매수 현상'이 선교대국인, 미국과 한국에 집중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검은 돈'으로 선교대국들을 좌경화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재림전 추수 사역에 방해꾼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오늘날, 미국과 한국의 '상기 직종 관련자들'의 상당 숫자가, 직접 간접으로 '중국 공산당의 검은 돈과 뇌물'을 먹어왔기에, 이들에게 약점 잡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들이 부정선거에 대해 함구하거나 부정합니다. 여기에 '북한 노동당'도 개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사회전반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에 동조하지 않으면, 진급이나 출세할 수 없는 구조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국회의원이 '부정선거' 이야기하면, 정계에서 퇴출되게 되는 구조입니다. 그러니 모두가 불이익 당할까 봐 겁이나서 함구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오늘날 이런 '검은 돈 독재국가'에서 살고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윤석열 대통령이 이런 구조속에서 0.7% 근소한 차이로 당선되었습니다. 선거 전문가들에 의하면, 선관위 조작의 실수였다고 합니다. 분명 예수님의 간섭이 있었기에 입니다. 그래서 이 '검은 돈 구룹'이, 자신들의 정체성이 들어날까 봐, 이들이 윤 대통령을 두려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선하자마자, 이들의 구호가 윤대통령의 탄핵이었습니다.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당의 집요한 책략이 이것이었습니다. 윤대통령이 국가를 운영할 수 없게 국회(불법으로 당선된 국회의원들)에서 모든 예산을 삭감했습니다. 자신들의 비리를 지적한 감사원장까지 탄핵 시켰습니다. 불법이 난무하는 나라로 만들었습니다. 예수님의 예언하신 대로 입니다(마24:12).
이에 윤대통령이 계엄을 선포했습니다. 계엄의 본질이 이러했습니다. 크게 두(2) 가지입니다. (1) 오랫동안 비밀리에 뒤에 숨어서 나라를 좀 먹어오던, 반국가 세력들의 존재를 공론화시키기 위함 이었으며, 그리고 이들이 (2) 음모론이라고 일축해 오고 있던, 부정선거 이슈를 수면으로 올리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에 이들 반국가 세력들(국회와 법조계들)이 윤 대통령을 탄핵했으며, 구속까지 했습니다. 앞으로 있을 대법원과 헌법재판소 판결에서도 큰 이변이 없는 한, 윤대통령을 탄핵할 것입니다. 나라가 풍전등화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이제 '국민저항권'만 남았습니다. 이 '탄핵 사건'으로 국민들이 서서히 눈을 뜨기 시작했습니다. 50% 가까운 국민들이 저항하고 있습니다. 특히 2030 세대들의 저항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많은 크리스천들도 이 국민들의 저항에 함께 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으로 취임했습니다. 이분이 우리나라를 얼마나 도와줄지, 주님만 아십니다.
저도 우리 민족의 앞날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중국 공산당의 지배를 허락하실지, 아니면 이 세력을 도말시키실지, 이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이런 비슷한 상황에 있다가, 주님께서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다시 세우셨습니다. 그가 이 세력들을 도말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저도 윤 대통령을 다시 세우셔서, 이 세력을 도말시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윤 대통령 자신이 계엄 선포하실 때, 이렇게 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이렇게 이 두(2) 분 대통령이 이 세력을 도말하시겠다고 천명하셨으니, 이분들의 뜻대로 이루질 것을 믿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합니다.
지난 칼럼에서 제가 지적했습니다. 한국과 미국, 두(2) 나라는 '영적 형제 나라'로, '재림전 추수꾼 동역자 나라' 입니다. 감사하게도 주님의 은혜로, 오늘날 이 두(2) 나라에, 많은 '남은 자들'을 숨겨 놓으셨습니다. 이들이 예수님의 시각에서 '애국자들' 입니다(사1:9). 이 '숨겨놓으신 남은 자들'을 위해, 보수 유투버들을 세워서 폭로케 했으며, 이름없는 수많은 군중들을 광장으로 나오게 하여 외치게 하셨습니다. 이들이야말로 '노출 사역'을 하는 중요한 분들입니다. 이 '남은 자들'과 '노출자들' 이들이야말로, 한국과 미국을 살리는 분들입니다. 이들을 사용하시어, 역사의 주인 되시는 예수님(마28:18; 요3:35)께서, 이 두(2) 나라를 지키실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이 두(2) 나라를 통해 '재림전 자신의 뜻'(마24:14)을 이루셔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를 위해 기도 중, 성령님께서 저에게 여호수아서 6-8장 말씀을 주셨습니다. "여호수아가 여리고를 점령하기 전입니다. 예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가나안 땅을 이미 이스라엘에게 주었단다(수1:3, 6, 2:24, 6:16). 그냥 가서 점령하기만 하면 된단다. 너희는 노획물 중, 은과 금과 놋과 철 기명들은, 개인이 소유하지 말고, 주의 보고로 들여와야 한단다. 아니면 저주 받는단다(수6:18-19)". 그런데 유대지파 중 한사람인 아간(Achan)이 이 명령에 불순종했습니다(수7:18). 이로 인해 이스라엘이 여리고 보다 훨씬 작은 도시인, 아이(Ai)와의 전투에서 쫄딱 망합니다(수7:1-5). 아간의 불순종 때문이었습니다. 이에 여호수아가 아간과 온가족들과 노획물과 가축들 모두를 아골 골짜기로 데리고가서 돌로 쳐 죽이고 불로 태워 버렸습니다(수7:22-26). 이로서 이스라엘이 성결해졌습니다. 적과 싸울 수 있는 힘이 생겼습니다.
그후 예수님이 여호수아에게, 다시 아이(Ai)를 침공하라 하셨습니다. 이 땅을 이미 이스라엘에게 주셨다고 하셨습니다(수8:1). 삼(3)만명 병사를 보냈습니다(수8:3). 이중 오(5)천명을 '매복병'으로 하여, 벧엘과 아이 사이에 매복 시켰습니다(수8:12). 아이(Ai)왕이 이들의 매복을 몰랐습니다(수8:14). 나머지 이스라엘 백성들은, 아이 백성들 앞에서 타격 받은 척하고, 광야길로 도망쳤습니다. 이에 이긴 줄 알고 자신을 가진 아이 백성들이, 자신의 성읍에서 나와서, 도망가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쫓았습니다. 아이(Ai) 백성 모두가 나와서 이스라엘 백성을 쫓았습니다. 아이(Ai) 성읍이 텅 비었습니다. 이때 '이스라엘 매복병들'이, 아군의 피 흘림 없이, 아이(Ai) 성읍을 손쉽게 점령하고, 이 성읍 전체를 불태워 버렸습니다. 여세를 모아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 있던 아이 왕과 모든 백성들을 광야에서 전멸시켰습니다. 12,000명이 전멸 되었습니다. 아이(Ai) 성읍이 완전 멸망 받았습니다(수8:9-29).
이 말씀을 저에게 주시면서, 이런 깨달음을 주십니다. 유대지파 아간에 대해서 입니다(수7:1). 여호수아가 여리고 성을 점령했습니다(수6:1-16). 점령 후 여호수아가 백성들에게 명령했습니다. 자신과 자신의 가족을 위해 노획물들을 취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오직 주의 보물 창고를 채우기 위한, 은과 금과 놋과 철 기명들만 취하라 했습니다(수6:18-19). 그런데 유대지파 아간(Achan)이 불순종했습니다(수8:20). 이 아간을, 오늘날 크리스천 중, 누구라고 생각할 수 있나요? 그는 유대지파입니다. 당시 기득권 엘리트 구룹입니다.
그를 오늘날 교회안에 있는 기득권 엘리트 구룹 중, 물질(교회헌금, 영적 노획물)을 훔쳐, 이것을 사유화한 행위를 한 자로 상징합니다. 이 아간으로 인해 교회가 영적 능력을 상실 받았습니다. 그 결과 여리고 보다 훨씬 작은 성읍인 아이(Ai)에게 패망 당했습니다. 오늘날 한국교회의 일부 지도자들과 교인들의 모습입니다. 이들(타락한 교회와 크리스천들) 때문에, 오늘날 우리나라에 아이(Ai, 이스라엘을 괴롭히는 자, 크리스천을 괴롭히는 자)를 허락하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날 우리나라(제2 선교대국)에게 허락하신 아이(Ai)는 누구일까요? 다시 말해 한국 교회가 깨어서 재림전 추수 사명 잘하도록, 촉매 역할 하도록 허락하신 아이(Ai)는 누구일까요? 제 생각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앞에 있는 (1)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당 추종 세력들이며, (2) 부정선거를 자행하는 선거관리 위원회와 그 추종 세력들이라 생각됩니다. 이들이 스파이 조직으로 지하에서 비밀스럽게 활동해 왔습니다. 기만술로 말입니다. 노출하지 않고 말입니다. 그래서 대다수 순진한 백성들(크리스천들 포함)을 속여 왔었습니다. 이제 하나님의 때가 찼습니다(전3:1). 우리는 이들을 노출시켜야 합니다. 캄잉아웃 시켜야 합니다. 이 캄잉아웃 방법이 바로 '여호수아 전법'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호수아의 노출 작전' 입니다. 그동안 공병호 티비를 위시한 몇몇 유튜버들이 이 노출 전법을 해 왔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윤석열 대통령이 '노출 전법'을 선포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계엄 선포' 였습니다. 이제 아이(Ai) 백성들이 슬슬 수면으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하나님의 때(전3:1)에, 이 아이(Ai, 두 짐승 하수인들)의 정체성 드러날 것입니다. 오늘날 매일 매일 유튜브 매체들을 통해 이들의 정체성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는 아이(Ai) 백성들이 자기 땅에서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머지않아 빈 도시가 될 것입니다. 패망될 것입니다.
왜 이들이 패망 되어야 하나요? 이는 '가나안 땅'(지구본, 세계복음화 해야 할 땅, 마24:14; 행1:8)을 이미 '이스라엘 사람들'(크리스천들, 롬2:28-29, 9:6-8; 갈3:29; 빌3:3)에게 주셨기 때문입니다(수1:3, 6, 2:24; 6:16). 이 아이(Ai)도 가나안 땅의 일부입니다.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Ai) 세력이 결코 재림전 '추수꾼 민족'(한국과 미국)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았지만, 소용없습니다. 이들이 결코 '선교대국'(한국과 미국)을 지배 못할 것입니다. 머지않아 소멸될 것입니다.
질문 있습니다. 황 목사님, 그런데 왜 이렇게 우리를 괴롭히는 중국과 NK를 향해 선교를 합니까? 이에 우리가 무엇이라 대답할까요? 우리의 대답은 이러합니다. "우리가 중국 공산당과 북한 공산당을 미워하는 것이지, 그 안에서 핍박 받고 있는 크리스천분들까지 함께 미워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이들이 우리의 위로와 격려와 사랑을 목말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들은 '우리의 영원한 형제 자매들' 입니다. 이들이 핍박 받고 있기에, 우리가 더욱 관심을 가지고 이들을 섬겨야 합니다. 그러기에 오늘날 우리가 '중국선교'와 'NK-ABA'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황 용 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