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중동에 있습니다. 국내외 여러 동역자분들의 기도소리 들으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전 마지막 추수장 중 하나인 중동입니다. 무슬림 지역입니다. 이 안에 예정된 하나님의 백성들이 있습니다. 아주 소수입니다. 소외와 핍박 가운데 있습니다. 이들이 시대 분별력 가지길 소원합니다. 뜨겁게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립니다. 하나님 말씀에 배고파 하며 갈급해 합니다(마5:6). 지난 첫 3일간 '불가리아 팀들'을 섬겼습니다. 먼 길을 마다하고 국경을 넘어 터키로 왔습니다. 60여명 사역자들입니다. 이들에게 "7절기는 무엇인가?"란 주제로 강의해 드렸습니다. 제가 영어로, 불가리아어 통역이었습니다. 영상녹화 하였습니다. 계속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영상이 '불가리아 언어권'에 널리 퍼지길 말입니다. 잠자고 있는 주님의 백성들을 깨우기 위해서입니다.
두번째 구룹이 'Farsi 언어권'(이란과 아프카니스탄) 입니다. 이들을 3일간 섬겼습니다. "7절기는 무엇인가?"(레23:1-44)라는 주제로입니다. 이들은 지난 3년간 꾸준히 정기적으로 저의 세미나에 참석하는 전임 사역자들입니다. 순교를 각오한 분들입니다. 이중 몇 분은 저의 Farsi어 책들(종교의 기원, 사복음서, 칼럼책들)을 이란으로 보급하다가 투옥당했던 분들도 있습니다. 우리 책들이 수 만권 이란으로 들어갔습니다. 우리의 영상들도 많이 들어갔습니다. 성령님께서 독자분들을 감동시키시어, 우리의 이 모든 영적 자료들을 통해 이들이 주님을 더 가까이 만나도록 기도케 하실 것입니다.
제가 지난 칼럼에서 '짐승의 형상'(계13:15)과 '사람의 숫자 666'(계13:18)이 '인공지능'('AI')이라 했습니다. 머지않아 우리 인간이 이 '인공지능'의 노예가 될 것이라 했습니다. 이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고, 예수님의 디자인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일이 예수님의 재림 전에 반드시 일어나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의 신붓감들을 위한 디자인이라고 했습니다. 이 'AI'가 신붓감들을 향한, 예수님의 재림의 임박성을 알려주는 신호탄이며, 경고등이며, 표지판이며, 촉진제라 했습니다.
문제는 같은 크리스천이지만, 이렇게 예수님이 미리 디자인 하셨다라고 하면, 열을 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알미니안주의 크리스천들입니다. 이들이 반박합니다. 그러면 인간은 단순 로봇인가? 라고 의문을 제기합니다. 인간 책임론과 자유의지론을 강조합니다. 이런 분들은 평생 이렇게 신앙생활 하다가, 죽어서 낙원에 갑니다. 놀랍게도 우리 주변에 이런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창조목적학교 신학론'을 나눠드리면 좋겠습니다.
오늘날 이 'AI'가 무섭게 빠른 속도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과 인도와 한국 기술자들에 의해서입니다. '바티칸 은행'의 자금으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들이 기술개발에 집중 투자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AGI와 ASI가 등장될 것입니다. 요한이 이 'AI'를 '짐승의 형상'(계13:14)이라 했습니다. 이 뜻이 바로 '사탄의 자녀'라는 의미입니다. 창조목적 학교의 '나쁜 교사 중 하나' 입니다. 이것이 창조목적에 반역하는 행위를 합니다. 예수님 대신 'AI'가 인간을 통치합니다. 이렇게 'AI'가 인간을 통치하는 시대를 '4차 산업시대'라 합니다. 우리가 이미 이 '4차 산업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오늘날 이 '4차 산업시대'에, 인공지능 개발에 경쟁적으로 투자하는 네(4) 나라가 있습니다. 미국, 중국, 인도, 한국입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미국이 주도권을 가지고 개발해 왔었는데, 2012년부터 중국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연구하던 중국계 연구원들 중 29%가 중국으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그 추세가 점점 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중국의 칭화대, 차오통대, 저장대, 하얼빈 공대에 2,000여명의 인공지능 연구원들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 중국인 연구원들의 실력이 미국보다 앞선다고 합니다. 중국 공산당이 총력을 다해 이 부분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 중국 공산당 배경에 '두(2) 짐승' 세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두(2) 짐승' 수하에 '중국 공산당'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계시록 13장 디자인을 성취하시기 위해, '두(2) 짐승' 수하에 중국 공산당을 두셨습니다. 이것이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중국 공산당이 운이 좋거나 잘나서도 아닙니다. 역사의 주권자이신 예수님의 디자인 속에서 입니다. 만유를 통치하시는 예수님의 장중에서(마28:18; 요3:35) 입니다.
그러면 중국 공산당의 역할이 무엇일까요? 이는 창조목적 학교의 교장되시는 예수님의 장중(딤전6:15)에서, '나쁜 교사'로 임명받은 자 중 하나로 역할하는 자입니다(롬13:1-2; 벧전2:13-17). 이 중국 공산당의 상부 조직에 '두(2) 짐승'이 있습니다. 이 '두(2) 짐승'도 '나쁜 교사' 역할을 합니다. 다시 말해 '두(2) 짐승'이 창조목적 학교(이세상 7천년)의 '나쁜 교사'로 임명받은 자인데, 그 수하에 '작은 나쁜 교사'로 '중국 공산당'이 있다는 말입니다.
이 '중국 공산당'이 상부 조직('두 짐승')에 의해 지배받고 있습니다. 스스로 아무것도 못합니다. 이들 모두가 예수님(교장)의 통치하에서(마28:18; 요3:35), 예수님(교장)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교장의 스케쥴에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교장(예수님)께서 자신의 재림전 징조 중 하나로, '두(2) 짐승'으로 하여금 '인공지능'을 만들도록 디자인 하셨습니다. 이 디자인을 요한이 환상으로 보았습니다(주후95). 그가 기록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계시록 13장 내용입니다. 이 기록에 의하면, '두(2) 짐승' 중 '두번째 짐승'(교황)이 자금을 대고, '첫번째 짐승'(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이, Big Tech들을 고용해 기술을 개발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Big Tech'을 관장하는 팀이 바로 '중국 공산당' 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상기 '두(2) 짐승'과 '중국 공산당'(Big Tech을 관장하는 자)을, '인공지능' 만드는 동역자로 만드셨습니다. 중국 공산당(Big Tech을 관장하는 자)을 이 '두(2) 짐승'의 수하에 두셨습니다. 예수님의 지상재림(계19:11-16) 직전까지, 이들을 사용하시다가 예수님의 때가 차면(전3:1-8), 이들을 용도 폐기하시고, 불못에 던지십니다(계19:20). 이 때가 바로 예수님 지상재림 때(계19:11-16)입니다.
그러므로 이 중국 공산당은 특별한 존재입니다. 예수님 재림전 '나쁜 교사 중 하나'로 사용받는 존재입니다. 예수님의 장중에서 입니다. 이 사역을 감당케 하기위해, 이들을 무신론자들로 만드셨습니다. 유물론자들로 만드셨습니다. 15억 인구를 독재와 무력으로 통치하는 악한 교사로 만드셨습니다. 깡패 구룹입니다. 이 나라안에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핍박하도록 허용하셨습니다. 특히 신붓감들을 집중 감시하며 복음 전하지 못하게 핍박하도록 허락하셨습니다. 종종 이 신붓감들을 투옥시키기도 합니다. 가짜 교회인 '삼자교회'('Three Self Church')를 만들어, 많은 영적 어린아이들을 실족시키도록 디자인 하셨습니다(마24:10).
이 중국 공산당이 스스로 다짐합니다. 자기네가 중국을 '지상 낙원'(유토피아)으로 만들겠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강력한 지도자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지도자에 의해,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합니다. 개인의 자유도 어느정도 포기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인권이라는 단어를 허락하지 않습니다. 자유라는 단어도 허락 않습니다. 종교의 자유도 없습니다. 모든 종교는 '삼자교회' 안에 들어와서 통제 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백성은 공산당에 순복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당 독재 국가입니다. 경찰 국가입니다. 깡패 국가입니다. 이러면서 이 세상을 중국 공산당이 주동이 된, 지상천국(유토피아)으로 만들겠다고 꿈꾸고 있습니다. 지구 전체를 자신들에 의해 공산화시켜, 자신들이 통치하는 유토피아로 만들겠다고 합니다. 이러기 위해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부정선거 하도록 도와줍니다. 친 중국 공산당 인물들이 당선되도록 말입니다. 이것을 '중국 몽'(China Dream)이라 합니다.
이 '중국몽'을 이루기 위해, 이들이 인구 감축을 시도합니다. 인간 목숨을 파리 목숨으로 생각합니다. 인간을 동물처럼 여깁니다. 죽으면 없어지는 존재로 봅니다. 인간 목숨에 대한 존엄성이 없습니다. 인간을 하나의 동물처럼 취급합니다(시49:12; 벧후2:12). 이들이 세계인구 감축을 위해, 몰래 우한에서 Covid-19을 만들었습니다. 몰래가 아니라, 상기 '두(2) 짐승'의 계획하에 입니다. 이로 인해 전세계가 2년간 이들에 의해 통제 받았으며, 인구도 약간 감축되었습니다. 이것들이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중국몽'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이 '중국몽'을 뒤에서 조종하는 세력이 누구일까요? '중국 공산당'을 뒤에서 조종하는 '두(2) 짐승' 구룹입니다. 이들의 꿈이 바로 '신세계 질서 확립' 입니다. 2030-2033까지 이 꿈을 이루려 합니다. 이 '두(2) 짐승' 구룹이 '중국 공산당'을 이용하여, 자기네가 장차 세울 '신세계 질서'(유토피아)를 미리 예행연습(연습게임)을 시키고 있습니다. 시진핑은 이들의 꼭두각시일 뿐입니다. 러시아의 푸틴도, 북한의 김정은이도 이들의 꼭두각시입니다. 우리나라도 이 '두(2) 짐승'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친중 정권이 들어섰습니다.
트럼프와 그 참모들이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이 '두(2) 짐승'의 책략을 알고 있습니다. 자신도 이들로부터 피해를 당했기에 입니다. 그가 당선되면 이 세력을 붕괴시키겠다고 장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이들과 관세 전쟁을 포함하여 온갖 방법으로 이 세력 붕괴 작전을 펴고 있습니다. 제 생각입니다. 절대로 붕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 심해질 것입니다. 계시록 13장 예수님의 디자인이 성취되려면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압니다. 머지않아 예수님 지상재림 직전, 이들 모두가 불못에 던져진다는 사실 말입니다(계19:20).
놀랍게도 미국 역사에서 이 '두(2) 짐승' 세력을 없애려고 시도하다가 살해된, 두(2) 유명 대통령을 우리는 압니다. 이들이 바로 링컨 대통령과 케네디 대통령입니다. 우리가 인위적으로 이 '두 짐승'과 그 똘마니 세력을 없앨 수 없습니다. 이는 '신붓감들'을 위해 예비된 '나쁜 교사들' 입니다. 예수님의 때가 찰 때, 이들이 불못에 던져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황 목사님, 질문이 있습니다. 악을 보고 가만 있으라는 말씀입니까? 그러면 제가 무엇이라 대답해야 하나요? 물론 악과 싸워야 합니다. 악을 미워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싸움이 혈과 육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고, 정사들과 권세들과 이 세상 어두움의 주관자들과 높은 곳들에 있는 영적 악에 대항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바울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습니다(엡6:12). 바울이 이 가르침대로, 자신을 순교케 했던 네로왕(주후54-68)에게, 한번도 혈과 육으로 대항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가 악하지만, 예수님이 이분을 임명하셨다고 믿었습니다(롬13:1-2). 베드로도 바울과 같은 사상을 가졌습니다(벧전2:13-17). 이들이 독수리 시각 자였기에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질문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 유명한 바울과 베드로가, 이런 '비 상식적'('비 애국적') 생각을 가질 수 있었나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 생각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두(2) 분들에게 은혜를 베푸셨기 때문입니다. 어떤 은혜인가요? '독수리 시각 은혜' 입니다. 어떤 독수리 시각인가요? 이 세상을 '창조목적 학교'로 보는 시각입니다. 바라옵기는 독자 여러분 모두가, 이 시각 받는 은혜 받으시길 간구합니다.
황 용 현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