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24년이 거의 마무리되어 갑니다. 세월이 유수 같습니다. 세상이 어수선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계엄령을 선포했다가, 국회에서 저지당했습니다. 윤대통령이 탄핵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정세가 아주 불안합니다. 주식 가치도 떨어지고 환율도 1,400원선을 훨씬 넘겼습니다. 좌경화된 야당의 공세가 아주 집요합니다. 우리나라를 친 사회주의, 친 공산주의 좌경화 사회로 만들려 합니다. 남북이 첨예하게 대치된 한반도에 위기의 먹구름이 보입니다. 세상이 혼란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나라만이 아닙니다. 세계적 현상입니다. 이스라엘과 무슬림(하마스, 헤즈볼라, 이란)간의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러시아(북한)와 우크라이나(NATO) 전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푸틴이 핵무기를 사용하겠다고 위협합니다. 여기에 중국이 대만 침공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동아시아 지역도 결코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가 당선되었습니다. 그가 상기의 전쟁들을 끝내겠다고 약속합니다.
세계인들이 이 트럼프의 약속에 기대가 큽니다. 세계평화를 약속했기에 입니다. 그러므로 혹자는, 2025년이 세계평화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기대는 기독교인이나 비기독교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심지어 복음주의자라고 자처하는 크리스천들까지도 세계평화를 바라고 있습니다. 전쟁과 다툼이 없는 평화의 세상을 소원합니다. 이것은 모든 인류의 소원입니다.
그런데 아이로니 하게도, 예수님은 이와 '정반대되는 예언'을 하셨습니다. 자신의 재림전에는 반드시(헬. dei, 영. must), "전쟁과 전쟁 소문이 나며, 민족과 민족, 나라와 나라간의 전쟁이 일어날 것"(주후30, 마24:6-7)이라 했습니다. 예수님이 이 사실을 요한에게도 '붉은 말 탄 자의 환상'으로 보여 주셨습니다(주후95, 계6:3-4). 이렇게 재림전 크리스천들을 향해, 이런 일들이 반드시 일어날 것을 미리 주지시켜 주셨습니다.
오늘날 이 예언의 말씀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이 제3차 세계전쟁(핵전쟁)이 일어날까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푸틴이 종종 이 가능성을 공공연히 말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만이 아닙니다. 중국이 문제입니다. 2028년까지 대만을 점령해야 한다고 공공연히 말하고 있습니다. 제3차 세계대전의 불씨가 여기저기에 숨겨져 있습니다. 우리가 세계 평화를 기대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대로라면, 우리는 세계평화를 기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수님이 그 대처 방법까지 가르쳐 주셨습니다. 모든 크리스천들에게가 아닙니다. 제자들(남은 자들)에게 입니다(마24:3). 이들에게 다음의 네(4) 가지 방법으로 대처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1) "끝까지 잘 견디라(endure to the end)"(마24:13), (2) "깨어 있으라"(마24:42), (3) "재림을 준비하라"(마24:44), 그리고 (4) "재림을 외치라"(마24:45-25:46)라고 하셨습니다.
이렇게 명령하시고는 이런 예언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재림전 크리스천 중, 이 네(4) 대처방법에 순종하는 자와 불순종하는 자로 구분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순종자는 아주 소수라 하셨습니다(마24:37-39). 그리고 이들 두(2) 구룹의 이름까지 지어 주셨습니다. 순종자들의 이름들입니다. (1) '지혜로운 자'(마24:45, 25:8), (2) '착하고 신실한 종'(마25:21,23), (3) '양 같은 종'(마25:32), (4) '들림 받는 예수님의 신부'(마24:40-41,25:10,21,23)입니다. 이런 분은, 노아의 때를 예를 드시며, 아주 소수일 것이라 하셨습니다(마24:37-39).
그리고 이어서 불순종자들의 이름들을 거론하시며, 이들의 특징까지 명시하셨습니다. 이들의 특징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들은 노아의 때와 같이, 세상일에 바쁘다고 하며, 상기 '네(4)가지 대처 명령'에 무관심할 것이라 예언하셨습니다. 이런 분들을 예수님이 다음과 같이 부르셨습니다. (1) '악한 종'(마24:48), (2) '어리석은 처녀'(마25:1), (3) '악하고 게으른 종'(마25:26), (4) '쓸모 없는 종'(마25:30), (5) '염소 같은 종'(마25:32)이라 하셨습니다. 이런 분들은 들림 받지 못하고, 7년환난에 들어가서 울며 이를 갊이 있을 것이라고 미리 경고하셨습니다(마24:51,25:30).
놀랍게도 오늘날 대부분의 크리스천들이 이 예수님의 상기 '네(4)가지 대처 명령'의 말씀에 무관심합니다. 세상일에 바빠서 입니다. 이들의 시각이 이 땅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두더지, 병아리, 참새 시각입니다. 이 세상 먹을 것, 입을 것, 즐길 것, 행복, 근심, 걱정, 스트레스, 문제 해결, 가족, 사업, 직장, 인간관계, 정치문제 등에 매몰되어 있습니다. 요즈음 일어난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 실패와 탄핵 이슈에 매몰되어 있습니다. 이 일로, '우편향 비기독교인들'은 물론, '우편향 크리스천들'도 엄청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이 예수님께 애타게 기도합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이신데(히4:13), 왜 이런 일들을 허락하십니까? 왜 불법이 난무하며 승리케 하십니까? 왜 '좌편향'(무신론, 반기독교, 반복음주의, 친 동성애, 친 종교다원주의, 반 신본주의, 친 인본주의, 친 공산주의, 친 사회주의) 사람들이 득세하게 하십니까? '인간 역사의 주인'이신 예수님(마28:18; 요3:35)이 손 놓고 계십니까? 특히 우리나라는 미국 다음으로 선교대국인데, 왜 한국 사회와 교회안에 '좌편향'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이들의 세력이 더욱 강해지게 하십니까? 왜 정치계, 경제계, 사회계, 언론계, 교육계, 법조계, 문화계, 예술계, 노동계, 의료계, 종교계 등 사회 전반에 걸쳐 좌편향 사람들이 득세케 하십니까? 우리가 이에 대해 안타까워, 지난 수십년간 열심히 기도해오고 있는 데에도, 왜 상황이 더욱 좌경화 쪽으로 기울어져 갑니까? 예수님이 손 놓고 계십니까?
아닙니다. 예수님이 결코 손 놓고 계시지 않습니다. '전능하시고'(계15:3), 전지하시고'(롬11:33), '무소부재 하신 예수님'(사6:3; 렘23:24)이 인간 역사를 직접 운행하십니다(마28:18; 요3:35). 사탄과 사탄의 자녀들을 장중에 두시고 사용하십니다(삿9:23; 삼상16:14; 왕상22:23; 욥1:6-12; 마4:7). '이 세상 6천년'(아담타락에서 예수님 지상재림까지)을 '사탄과 사탄의 자녀들'이 지배하는 세상으로 디자인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장중(마4:7)에서, 사탄을 '이 세상' 통치자로 삼으셨습니다(요12:31). '이 세상 6천년' 기간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이 '사탄'과 '사탄의 똘마니인 두(2) 짐승'(계13:1-18)'에 의해, '창조목적의 절대성과 중요성'을 훈련받는 학생(히11:13)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제 '이 세상 6천년'이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공중재림(살전4:14-16) 직전 시대입니다. 그후 7년 환난(세계 3차전쟁, 단9:27; 계8:7-18:24)이 있으며, 7년 마칠 때 공중에서 혼인잔치(계19:7-10)가 있으며, 예수님과 신부들이 지상재림 할 터인데(계19:11-17), 그 직전에 '두(2) 짐승'(계13:1-18)을 불못으로 던질 것입니다(계19:20). 그런데 사탄은 아직 불못에 던지지 않습니다. '두 짐승'만 불못에 던집니다. 이때가 무척 가깝습니다.
사탄은 '천년왕국' 시작할 때, 1천년간 잠시 무저갱으로 던졌다가(계20:2, 나머지 사탄의 똘마니인 마귀들과 귀신들과, 사탄의 자녀들은 천년왕국 통과), 1천년이 차면 사탄을 무저갱에서 풀어주어(계20:7), 곡과 마곡을 미혹하여 마지막 추수전쟁을 일으키게 합니다(계20:8-9). 그후 사탄과 그 똘마니 마귀들과 귀신들을 불못에 던집니다(계20:10). 그리고 지옥에 있던 사탄의 자녀들을 부활시켜(요5:29), 백보좌 심판(계20:11-12) 받게 한 후, 이들을 불못으로 던집니다(계20:13-15). 이로서 '7천년 이 세상 창조목적 학교'가 폐교됩니다. 이 폐교된 '창조목적 학교'를 예수님이 아버지께 바치실 것입니다(고전15:24).
지금 우리는 '이 세상 6천년'('사탄과 두짐승 통치시대')의 '마무리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두 짐승'(계13:1-18)이 '마지막 악행'을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 '두 짐승'이 이 세상을 자신들의 통치하에 두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을 새롭게 만들기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들이 '신세계 질서'(라틴어 Novos Ordo Seclorum, 영어 New World Order) 만들기라 부릅니다. 미국 1달러 화폐에 이것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들이 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단일종교 운동'입니다. 다시 말해 '종교통합 운동'입니다. 이 운동이 바로 '종교다원주의 운동'입니다. 아이로니 하게도 기독교인들이 앞장서서 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로마카톨릭 교회, 정교회들, WCC, 일부 WEA, 일부 로쟌에 속한 분들이 이 운동에 적극 앞장서 있습니다. 좌경화된 분들이 주축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세계 기독교계의 현실이며 추세입니다.
그 다음이 '인구 감축 운동'입니다. 인간이 살기 좋은 유토피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인구를 감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운동에 Bill Gates가 앞장서 있습니다. 우생학(Eugenics)적으로, 우수 품종만 남기자는 운동입니다. 오늘날 80억명에서, 5억명 수준으로 감축할 때 이 운동이 현실화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미국 조지아주에 있는 Guidestones에 명기). 이 인구 감축 방법이 바로, 전쟁, 대량 살상무기 사용, 기아, 전염병, 자연재해, 기후변화, 인공지진, 인공홍수, 인공스나미, Chemtrail, 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유전자 변형) 음식, fast foods, 탄산음료들 등입니다.
이들이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왕들과 대통령들과 수상들과 국회위원들을 '자기 사람들'로 선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여론을 조작하고, 선거를 조작해야 합니다. 이 사실이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미국의 University of Michigan의 저명한 정치 통계학자인 Walter Mebane가 그의 세(3)편의 학술 논문에서 발표했습니다. 20여개국에서 이미 선거조작이 일어났음을 밝혔습니다. 미국도 예외가 아니라고 합니다. 2020년 키르기스탄의 총선에서 한국산 개표기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개표 조작이 발각되어 선거무효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우리나라도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이번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군이 중앙선거 관리위원회의 전자관리 정보시스템을 점령한 것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신세계 질서 운동'을 주도하는 구룹이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주후1776년 5월 1일 독일에서 창립, 창립자 Adam Weishaupt)라 합니다. 전 세계의 부(wealth)의 99%를 소유한 13개 가문(families)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ritz Springmeier(책 'Lucifer')에 의하면, 그 가문들이 이러합니다. (1) Rothschild, (2) Rockerfelow, (3) Dupond, (4) Morgan, (5) Collins, (6) Astor, (7) Freeman, (8) Russell, (9) Busch, (10) Onassis, (11) Li, (12) Van Duyn, (13) Merovingian 입니다.
Fritz Springmeier에 의하면, 상기 13 가문이 세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교육, 군사, 법률, 스포츠, 영화, 연극, 음악, 도박, 마약, 군수산업, 심지어 종교까지 장악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이 전면에 나타나지 않고 뒤에서 조종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들을 'Deep State' 또는 'Shadow Government'라 합니다. 이들이 전세계를 단일화하여 자신들의 손아귀에 장악하고 있기에, 이들을 'Globalists'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들이 유대인 행세를 하지만, 가짜 유대인이기에, 이들을 'Khazarian Jews' 또는 'Cabals'라고도 부릅니다. 놀랍게도 트럼프가 자신이 취임 후, 이들을 없애겠다고 합니다. 그가 이들의 정체성을 알고 있기에 말입니다.
이들이 '시온 의정서'(The Protocols of the Elders of Zion, 주후1897, 스위스 Bazel 제1회 Zionist 회의에서 발표, 총 24장)를 만들었습니다. 세계를 좌경화 시킬 가이드라인이 이 속에 숨겨 있습니다. 이들이야 말로, 전세계를 '좌경화'시킨 원흉들입니다. '절대가치'를 무너뜨리고, 이 세상의 모든 진리와 규범을 '상대가치화'(postmodernism)시킨 원흉들입니다. 동성애 옹호하며, 성적 타락을 유도하며, 학교교육 시스템을 붕괴시킨 원흉들입니다. 무신론적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를 만들어낸 원흉들입니다. 정통 기독교 가치를 붕괴시킨 원흉들입니다. 인간의 기본 양심을 화인 맞게 하여, 거짓말을 해도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게 만든 원흉들입니다. 이들이야 말로, 예수님 지상재림 전, 불못에 던져지게 되어있는 원흉들입니다(계19:20).
이들이 바로 예수님이 디자인하시고 사용하고 계신 '두 짐승 구룹'(계13:1-18) 입니다. 결코 우연히 생긴 구룹이 아닙니다. 이 세상 창조목적 학교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창조목적의 절대성과 중요성을 훈련시키는 역기능적 도구들입니다. 이제 이들의 때(전3:1)가 거의 찼습니다. 이들이 곧 불못에 던져집니다(계19:20). 오늘날 이들이 마지막 발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오직 예수님이 가르치시고 명령하신, 상기의 '네(4)가지 대처 방법'에 순종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의 신부가 되려면 말입니다.
이 신부들이 천년왕국에서 통치자 구룹이 됩니다(마24:47; 계20:4,6). 천년왕국은 '크리스천 통치시대' 입니다. 그후 신천 신지에서도 영원히, 예수님을 모시고 통치자 사역을 하게 됩니다(계21:24,22:5). 이들이 바로 예수님의 창조목적 동역자들입니다(창1:28).
황 용 현 목사